한국법조인협회

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

보도자료

HOME > 한법협 소식 > 보도자료

 

국민 편리, 변호사제도, 혁신의 조화를 위한 변호사 공공플랫폼 운영체계 의견공모

관리자 2023-03-29 09:59:36 조회수 1,035
한국법조인협회(회장 김기원, 이하 한법협)324일부터 변호사 공공플랫폼 운영체계 의견공모를 시행한다.

 

한법협은 현재까지 취합하여 정리된 논의결과를 제시하고, 이에 대한 의견을 서면 및 SNS 단체방을 통하여 공모, 논의하여 더 나은 방안을 모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.

 

실시간 의견 교환을 원하거나, 한법협의 논의결과를 정리한 자료를 열람하려는 경우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공공플랫폼 운영체계 논의방(한국법조인협회)” https://open.kakao.com/o/g8UHaP9e 으로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다.

 

서면 의견 공모를 원할 경우, 의견을 한글(HWP) 또는 MS워드로 자유롭게 작성하여 koreanlba@gmail.com으로 성명, 연락처를 기재하여 보내면 된다.

 

한법협은 원활한 의견 수렴을 위해 한국법조인협회 홈페이지(https://koreanlawyer.or.kr/index.php) 공지사항 게시판의 공공플랫폼 운영체계 논의자료게시글을 참조하는 것을 권고한다고 밝혔다.

 

김기원 회장국민의 편리, 변호사제도의 취지, 다양성과 혁신이라는 세 가지 가치를 조화시키면서도, 분란 없이 지속가능한 합리적인 변호사 공공플랫폼 운영체계를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.

  •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