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법조인협회

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

활동사항 보고

HOME > 한법협 활동 > 활동사항 보고

 

2016. 7. 21. 한법협, 제1회 회원의 밤 행사 개최, 200명 변호사 참가

관리자 2016-09-05 22:06:18 조회수 857

 

 

 

“한국법조인협회, 제1회 회원의 밤 행사 성황리에 개최”
- 200명의 변호사가 참여하여 인적 네트워크 교류 가져


 

   한국법조인협회(회장 김정욱 변호사, 이하 한법협)는 지난 7월 15일(금) 제1회 회원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. 회원 변호사들이 참여하여 인적 네트워크 교류를 가졌으며, 김현 대한변협 연수원장과 이찬희 전 대한변협 사무총장이 축사를 하기도 했다.

 

   200여 명의 변호사가 참여하는 등 행사는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, 특히 취업 노하우, 개업 변호사 생존법, 스타트업 사내변호사 되기 등의 변호사 대상 토크콘서트가 참가한 회원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.

 

   한법협 김정욱 회장은 “창립총회 후 1년이 다 되어 간다. 지난 1년 간 한법협은 많은 일을 해왔고 앞으로 사법개혁, 공익법률활동을 위해서도 노력할 것이다”라며 “공익법률센터의 설립, 전관비리신고센터의 개설이 그 일환이다”라고 소개했다.

 

   한법협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변호사 네트워크 강화, 전문지식 공유 커뮤니티 개설 등 전문가 집단으로서 역량 강화에도 힘을 기울일 것이며, 무엇보다 향후 해외 개방과 법조 위기를 맞이해 변호사의 직역/영역 확대를 위해 스포츠, 게임, 엔터, 중국법 분야 등 특화된 사회 각 분야 전문 커뮤니티와 MOU 체결 및 교류를 확대할 계획이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  •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